기자명 정현준 기자
  • 입력 2025.06.09 11:09

전국 15개 전시장서 아토3 시승·추첨 경품 행사
BYD 오토 전시장 연말까지 30곳 이상 확대 계획

BYD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20일까지 전국 15개 BYD 오토 전시장에서 아토3 시승 이벤트인 '플러그인 투 섬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BYD코리아)
BYD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20일까지 전국 15개 BYD 오토 전시장에서 아토3 시승 이벤트인 '플러그인 투 섬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BYD코리아)

[뉴스웍스=정현준 기자] BYD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20일까지 전국 15개 BYD 오토 전시장에서 아토3 시승 이벤트인 '플러그인 투 섬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BYD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중 BYD의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인 아토 3를 시승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선정된 1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증정되고, 각 딜러사별로 선정되는 2등 고객 6명에게는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다. 또 15개 전시장별로 각각 시승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4일 BYD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1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아토3는 글로벌 출시 3년 만에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 동급 대비 우수한 옵션을 겸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100만대 이상 판매한 BYD의 대표 소형 전기 SUV 모델이다.

BYD의 핵심 기술인 블레이드 배터리와 순수전기차 전용 플랫폼 e-플랫폼 3.0이 적용돼 탁월한 안전성과 넓은 공간 활용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갖췄다. 

BYD코리아는 현재 15개인 BYD 오토 전시장을 연말까지 30개 이상으로 늘려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고객 인도 개시 한 달 반 만에 1000대 이상을 판매한 아토3의 구매 후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다가오는 여름, V2L 등 여행과 캠핑에 최적인 차량을 가까운 전시장에서 간편하게 시승하며 매력을 충분히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