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희진 기자
  • 입력 2025.04.18 17:58
(출처=iM뱅크 모바일앱)
(출처=iM뱅크 모바일앱)

[뉴스웍스=정희진 기자] 18일 금융권에 따르면 아이엠뱅크의 모바일 앱과 ATM 서비스가 이날 오후 약 두 시간 동안 중단됐다. 거래량 폭증으로 접속 오류가 발생한 것이 원인이었다.

오후 2시 31분부터 4시 20분까지 앱 접속 시 '채널 거래 제한 중'이라는 문구가 뜨며 이용이 불가능했고, ATM도 동일 시간대에 작동이 멈췄다. 

아이엠뱅크 측은 공식 안내문을 통해 "서비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안정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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