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일영 기자
- 입력 2025.09.19 09:39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정문철 KB라이프 대표는 "청소년 도박 문제는 우리 사회 전체가 해결해야 할 중대한 과제"라고 강조했다.
KB라이프는 정 대표가 청소년 불법 도박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이같이 말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경찰청 주관으로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범사회적 캠페인이다. 이는 청소년들이 불법 도박의 유혹에 노출되지 않도록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이 캠페인은 참여자가 청소년 도박 예방 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문철 대표는 지난달 19일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이어 정 대표는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과 김태훈 뱅크샐러드 대표를 지목했다.
정 대표는 "대한민국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이 건전한 가치관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금융톡톡] DB손보 '사이버 보안체계' 고도화·KB라이프 '광교 프리미엄 요양시설' 개소·삼성생명 '체증형 보장' 종신보험 출시
- [#금융톡톡] 현대해상 '2025 대졸 신입사원' 채용·KB라이프 '요양돌봄 플랫폼' 개편·신한라이프 '생성형AI 활용' 데이터 시스템 구축
- [#금융톡톡] KB라이프 '시니어 컨설턴트' 교육 강화·미래에셋생명 'AI 고객 안내' 서비스 게시·신한라이프 '스마일 콘서트' 개최
- [#금융톡톡] KB라이브 시니어 사업 벤치마킹 투어·메리츠화재 임직원 대상 AI 역량 강화·KB손보 실시간 차량 데이터 기반 상품 개발
- 김철주 생보협회장,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 동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