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일영 기자
  • 입력 2025.02.17 14:06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가 17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열린 '고객 중심 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가 17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열린 '고객 중심 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KB손보는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고객 중심 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본사·수도권 근무 임원과 부서장 약 10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고객 중심 마인드 셋 영상을 시청하고 고객 중심 경영 개선 과제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회사가 지향하는 고객 중심 경영의 핵심 가치와 실행 방안, 조직 문화 혁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KB손보는 고객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 ▲고객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소비자 보호 및 윤리경영 강화 등의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발대식으로 고객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실질적인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어 고객 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고·마·워(고객 중심 마인드 셋 워크숍) 프로그램'도 도입될 예정이다.

구본욱 KB손보 대표는 "고객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모든 가치 창출의 출발점"이라며, "KB손보는 단순 보험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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