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일영 기자
  • 입력 2025.10.15 10:05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NH농협카드는 우리 쌀 소비 촉진과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벼농사 모바일 게임을 선보인다.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연휴 직후 다양한 브랜드 할인 및 캐시백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한카드는 네이버 기반의 350만 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사진제공=NH농협카드)

◆"농사짓고 NH포인트 챙기자"…NH농협카드, NH Pay '모두의 농장' 게임 선봬

NH농협카드는 'NH pay- 모두의 농장' 게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두의 농장'은 벼농사의 다양한 과정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게임이다. 논갈이부터 모내기, 물대기, 벼베기, 탈곡 등 벼농사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벼농사 미션을 완료한 고객은 보상으로 쌀가마니를 지급받는다. 가마니는 NH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미미(美米)카드' 보유 고객은 전월 실적에 따라 쌀가마니가 차등 지급된다. 해당 고객은 최대 10배의 쌀가마니를 받을 수 있다.

'모두의 농장'에는 벼농사 외에도 해충 잡기 등 미니게임이 포함돼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앱테크'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모바일 게임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모두의 농장'을 통해 쌀가마니를 수확한 후 NH포인트로 전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행사 기간 내 쌀가마니를 NH포인트로 전환 시 자동으로 이뤄진다.

(사진제공=하나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신세계,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 실시…"최대 50%할인부터 12만 캐시백 제공"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올해 마지막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16일부터 26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최장 10일간의 연휴 직후에 기획되는 행사로 모든 장르의 행사와 혜택을 기획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신세계백화점의 상징적인 행사로 어느 때보다 혜택이 풍성하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명품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앱에서는 ▲스위트·델리 5000원 ▲식당가 5000원 ▲워치·주얼리 5만원 ▲패션·잡화 2만원 ▲주방·베딩·데코 2만원 등 다양한 장르에서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 최대 50% 쿠폰팩 5종을 제공한다.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은 '하나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고객이 신세계백화점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해 2만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한다.

하나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진행된다. 결제 금액 기준에 따라 ▲5만원 이상 시 2~3개월 무이자 ▲100만원 이상 시 4~6개월 무이자 ▲200만원 이상 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하나카드 신규 고객이 신세계 트래블GO 하나카드로 신세계백화점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최대 12만원, 신세계 하나 제휴 신용카드 신규 고객에게는 5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오메이징 페스타 기간에는 총 30만5000원 상당의 신세계 쿠폰이 제공된다. F&B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이어 ▲패션 ▲코스매틱 ▲생활 매장에서 2만원부터 1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가 매번 손님들의 큰 호응을 얻어온 만큼, 올해 마지막 행사에는 혜택의 폭과 깊이를 한층 더 넓혔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사업자 전용 카드 출시…"이용금액 최대 1.5% Npay 포인트 무제한 적립"

신한카드는 스마트스토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등 네이버 기반의 사업자를 위한 'Npay biz 신한카드(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최대 1.5% Npay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Npay의 사업자 전용 비즈니스 플랫폼 'Npay biz'에 가입해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은 해당 카드로 Npay 온라인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5%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어 사업 운영 경비(통신요금, 렌탈, 보안, 방역)로 결제하는 금액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1.5% 적립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 국내 가맹점에서는 이용금액의 1%,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1.5% 적립이 가능하다.

사업 필수 경비영역에서의 5% Npay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4대보험을 비롯해 ▲전기요금 ▲도시가스 ▲주유 ▲할인점 등 사업 필수 경비영역에서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5%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사업자 전용 통장인 'Npay biz 신한통장' 개설 고객에게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통장을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의 결제 계좌로 연결한 고객은 연 0.4%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은행과 함께 Npay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 발굴과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는 네이버페이와 'Npay biz 플랫폼'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겸용(VISA) 2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비롯해 신한 SOL페이와 네이버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