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일영 기자
  • 입력 2025.10.24 09:25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신한카드가 키움증권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 우수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키움증권과 제휴를 통해 '키움증권 레전더리 히어로 카드'와 '키움증권 슈퍼 히어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의 제휴카드는 키움증권 고객 중 히어로멤버십 회원에게만 발급 자격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히어로멤버십은 해외주식 VIP 프로그램으로, L등급과 SSS등급 고객은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를, SS등급과 S등급 고객은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두 카드는 공통적으로 항공 마일리지를 포함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 준다.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국내 특급호텔·해외 면세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GS칼텍스 주유 시 이용한 금액의 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항공 마일리지와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40만원 모바일 교환권과 4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 보너스 기프트로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은 병원·한의원·치과 등 의료업종 이용금액의 10%를 월 3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실외 골프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2만원을 하루 1회, 월 4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도 이용금액의 10%를 월 2만원, 10회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어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 서비스를 월 2회, 연 20회까지 제공하는 혜택이 눈길을 끈다.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20만원 모바일 교환권 또는 2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보너스 기프트'는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6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이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스타벅스 1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 5회까지 받을 수 있고, '더라운지' 서비스를 월 1회, 연 10회까지 제공받는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69만7000원, 해외겸용 70만원이다. 슈퍼 히어로 카드의 경우 국내 전용 29만7000원, 해외겸용 30만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융업계 내 우수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번 키움증권 제휴카드는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만큼 증권사와 카드사 간 협력 모델 선도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