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일영 기자
  • 입력 2025.03.21 17:51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KB국민카드는 봄을 맞아 국내외 여행 고객을 위한 여행 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유튜브 콘텐츠 '삼별카 시즌 2'를 공개했고, 하나손해보험은 무료 급식소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최대 300만원 받고 봄 여행 떠나요!'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가 봄맞이 국내외 여행 고객 대상 여행·숙박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최대 300만원 받고 봄 여행 떠나요!' 이벤트가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KB Pay 푸시 알림 동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300만원 3명 ▲30만원 27명 ▲3만원 27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2700명에게 증정하는 등 총 3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 Pay가 선물 드려요, 하이엔드 감성 숙소!' 이벤트는 5월 11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 고객 추첨을 통해 하이엔드 숙박 플랫폼 '스테이그라운드' 무료 숙박권도 회차별 최대 9명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KB Pay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 기회가 3회 더 주어진다.

해외여행 시 캐리어 이동·보관으로 고민 중인 KB Pay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갈 땐 굿럭 짐 배송! KB Pay로 1만원 할인' 이벤트도 다음 달 20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KB Pay 푸시 알림 동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 세계 500여개 도시에서 여행 짐 배송·보관을 제공하는 여행 짐 플랫폼 '굿럭' 1만원 할인권을 회차별 15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봄맞이 여행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본 벚꽃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지원금 지원 이벤트도 이번 달 말까지 진행돼, KB Pay 푸시 알림 동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여행 지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 기간 중 KB Pay로 1건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 기회가 2배 더 제공된다.

(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 유튜브 콘텐츠 '삼별카' 새 시즌 출시로 인기 이어나가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전용 유튜브 콘텐츠인 '삼별카 시즌 2'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삼별카는 고객의 안전·안심·행복이란 3개의 별을 지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해 시즌 1에서 누적 조회수 300만 이상을 기록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 2에서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삼별카 폴리'는 로보카 폴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다. 이를 통해 횡단보도 보행 시 유의점 등 일상 속 교통안전 정보를 어린이와 학부모에게 재미있게 전달한다.

두 번째 카테고리는 '삼별 Class'다. 이는 자동차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운전 팁과 유용한 자동차보험 상식 등을 전달해 고객의 일상을 지키고, 불안과 걱정을 해소하는 콘텐츠다.

마지막으로 '친절한 Car케어씨'는 삼성화재 'Car케어 서비스'를 소개하며 차량 점검·제휴 서비스 활용 정보를 제공한다.

Car케어 서비스는 차량 관리를 비롯해 일상 속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이다. 삼성화재 고객이 아니더라도 차량 점검·제휴 서비스 활용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별카는 지난 시즌 1에 이어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동차보험 하면 삼성화재, 삼성화재 하면 삼별카가 떠오를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배성완(왼쪽에서 일곱번째) 하나손해보험 대표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원각사 노인 무료급식소에서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쌀 400kg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손해보험)
배성완(왼쪽에서 일곱번째) 하나손해보험 대표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원각사 노인 무료급식소에서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쌀 400kg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손해보험)

◆하나손보, 노인 무료급식소 나눔활동 성료

하나손보가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에 위치한 원각사 노인 무료 급식소에서 독거 어르신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배성완 하나카드 대표를 비롯한 하나손보 임직원들이 다수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급식소를 방문한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따뜻한 점심 식사를 직접 제공했다.

급식 나눔 활동 후 하나손보에서 준비한 400kg 상당의 쌀을 무료 급식을 위해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식사 배식에 직접 참여한 배성환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하나손해보험은 독거 어르신을 비롯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