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차진형 기자
  • 입력 2025.06.13 11:57

외화예금·체크카드 가입만 해도 금 1돈·10달러 경품 제공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뉴스웍스=차진형 기자] 우리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해외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외화예금과 체크카드를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는 '위비틀래블 패키지'에 신규 가입하면 금 1돈 또는 10달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우리은행은 오는 7월 31일까지 '위비틀래블 외화예금&체크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리WON뱅킹 앱 내 '상품-외환-위비틀래블' 메뉴에서 외화예금과 체크카드를 신규 가입하고 해당 외화예금 계좌에 미화 10달러 이상을 입금하면 자동 응모된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실사용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우리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3006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위비트래블 외화예금 가입 순번이 ▲1번째 ▲11번째 ▲111번째 ▲1111번째 ▲1만1111번째 ▲11만1111번째인 고객 총 6명에게 금 1돈을 증정한다. 추가로 3000명을 추첨해 미화 10달러를 외화예금 계좌로 입금해준다.

당첨자 발표는 8월 중 진행 예정이며, 당첨 결과 발표일까지 외화예금 계좌를 계속 유지해야만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위비트래블'은 외화예금과 체크카드를 동시에 개설할 수 있는 해외여행 특화 금융 패키지다. 해외 결제, ATM 출금, 환율 우대 등 실질적인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30개국 통화 환전이 가능하며, 주요 통화(USD·JPY·EUR)는 환전 수수료가 없고 ATM 출금 수수료도 2025년 말까지 면제된다. 원화 재환전 시 50% 환율 우대, 마스터카드 제휴로 글로벌 사용성도 높다.

국내외 가맹점 5% 캐시백, 라운지 연 2회 무료, 외화예금에 대한 연 2%(USD), 1.5%(EUR) 이자 등 실질적인 혜택도 눈에 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이 위비트레블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WON뱅킹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외화예금과 체크카드를 개설하고, 실질적인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