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고지혜 기자
  • 입력 2023.05.15 13:54

이달 27일까지 '성년의 날 대박 선물 이벤트' 진행…애플워치 울트라 등 경품 증정

뉴스웍스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15일 연세대학교 정문 앞에서 학생들에게 '젊깨' 책자를 배부하고 있다. (사진=유한새 기자)
뉴스웍스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15일 연세대학교 정문 앞에서 학생들에게 '젊깨' 책자를 배부하고 있다. (사진=유한새 기자)

[뉴스웍스=고지혜 기자] "뉴스웍스가 성년이 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뉴스웍스가 5월 15일 '성년의 날'을 맞아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본지는 이제 막 성인이 된 스무 살의 앞날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지난 2019년부터 매년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 주고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날입니다. 올해는 스승의 날이기도 한 5월 15일이죠. 우리나라는 만 19세가 성년의 날 대상자가 되며 올해는 2004년생이 해당됩니다. 

뉴스웍스는 성년의 날에 맞춰 스무살을 위한 무크지 '젊음을 깨우다(이하 젊깨)'를 제작해 서울 내 주요 대학가와 주요 지하철역 앞에서 배포했습니다.

15일 홍대입구역 앞에서 스무살을 위한 무크지 '젊깨'를 배부하고 있다. (사진=유한새 기자)
15일 홍대입구역 앞에서 스무살을 위한 무크지 '젊깨'를 배부하고 있다. (사진=유한새 기자)

올해도 스무살이 된 많은 성년이 트렌디한 소식과 실용적인 정보를 담은 '젊깨'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무크지 '젊깨'는 사회 초년생에게 도움이 되는 주식 소수점 투자와 펀드, 코인 투자 방법부터 간편결제, 금융 앱 활용법, 첫 차 구매 가이드, 해외여행 팁 등 알찬 정보를 담았습니다. 또 식비와 교통비 절약 팁, 피싱 범죄 예방법 등 20대의 관심 사안과 편의점 와인, 가볼만한 전시·공연 등 다양한 읽을거리를 담았습니다.

못 받았다고 아쉬워 마세요. 'e-매거진(전자책)'으로 만들어진 '젊깨'를 16일부터 뉴스웍스 홈페이지에서도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더불어 뉴스웍스는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 올해 성년이 된 2004년생을 비롯해 뉴스웍스의 모든 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울트라(1명) ▲교촌치킨 상품권(100명) ▲CGV 영화 관람권 2매(30명) ▲SPC 2만원 상품권(50명) ▲스타북스 책(2권씩·20명)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스틱(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특히 1등상인 애플워치 울트라는 스무살이 된 2004년생만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해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응모는 뉴스웍스 홈페이지와 기사 페이지에 걸린 이벤트 배너를 누르면 곧바로 할 수 있답니다. 당첨자는 5월 31일 발표할 예정입니다.

1년 중 가장 빛나는 5월, 성년의 날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운을 잡으세요. 뉴스웍스 독자들의 많은 이벤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